건강한 두피와 모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점차 늘어나면서 실리콘프리 샴푸 시대의 시작을 알린 사이오스. 하지만 비슷한 경쟁 제품들의 출시와 더불어 실리콘프리 샴푸의 문제점인 ‘모발이 뻣뻣해진다’는 이슈로 인해 소비자들의 관심에서 점차 멀어지게 되었다. 이에 사이오스는 다른 경쟁 실리콘프리 제품들과의 차별점인 ‘실리콘프리 샴푸임에도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다.’라는 체감 가능한 베네핏을 메시지로 영상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었다.
일반 실리콘프리 샴푸로 인해 뻣뻣해진 머릿결로 고통받는 소비자를 구하고자 ‘실리콘프리 모발 소생술’이라는 아이디어를 착안, 사이오스로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발의 골든타임’을 지켜냈다는 반전 메시지를 통해 재미를 더했다. 이는 마치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한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하여 영상 막바지의 캠페인 메시지까지 소비할 수 있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