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a Break, Have a KitKat’이라는 킷캣의 글로벌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한국에 맞게 로컬라이징된 캠페인이 필요했다.
이에 단일 플랫폼에서의 스팟성 캠페인이 아닌, 디지털 플랫폼 내 다양한 채널에서 하나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였다.
브랜디드 필름
킷캣 제품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활용한 ASMR 방식으로 필름을 기획, 킷캣을 3D로 위트있게 의인화하였으며 중독성 강한 팅글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모바일 게임
제한시간동안 킷캣 break를 통해 점수를 획득하는 #킷캣브레이크챌린지 라는 모바일 게임을 진행.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내어 약 18만회의 참여, 약 1.2만의 인증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이벤트로 마감되었다.
유튜버
ASMR, 먹방, Vlog, 리뷰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채널에 킷캣을 노출하여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등극, 메인 타깃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