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새 학기 시즌에 맞춰 대규모 오프라인 샘플링에 대한 니즈가 있었던 킷캣.
타겟 유동인구가 많이 모이는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팝업 운영을 목표로 했고,
팝업에 방문한 타겟들이 즐거운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트렌디하고 긍정적인 초콜릿 브랜드로써 인지할 수 있도록 기획.
1980년대 라스베가스 무드에서 착안, 스트레스 없는 “KitKt LAND”를 Theme으로 제안.
킷캣의 시그니처 컬러인 RED 컬러를 메인으로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배치.
각 섹션 별 동선을 따라 체험 후, 미션 완료 시 베네핏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
▶ 그 결과, 1일 최대 1,700여명, 10일간 14,199명 방문으로 참여자 수 KPI 180%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