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은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젊은 감각의 편집샵 플랫폼 EQL을 론칭하였다. 패션 업계 및 핵심 타겟에 대한
인지도 확보와 론칭에 따른 초기 회원확보 등 성공적인 편집샵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잡기 위해 메인 슬로건을 활용한 론칭 필름과 프로모션을 활용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고객들의 패션을 완성시켜줄 EQL의 무드와 기대감을 전달하는
슬로건 [NOW ON FLEEK]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관심이 가는 곳에
마음을 뺏기는 것처럼 매력적인 패션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EQL에게 푹 빠진
상황을 위트 있게 표현하여 편집샵의 트렌디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흥미를 끌 수 있는 영상 아이디어와 함께 밀레니얼 타겟이 선호하는
매력적인 아이템을 매일 경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