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버넬
좋은 것은 왜 짧기만 할까, 버넬 캠페인

ㆍ목적
기존 다우니 / 피죤들이 공고히 자리잡은 섬유유연제 시장 내 버넬의 성공적 시장 진입

ㆍ기획 의도
기존 시장의 지배자들이 소구하고 있는 ‘좋은 향’이라는 인식에 대한 새로운 클레임을 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향이 좋기만 한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닌 좋은 향이 ‘오래 가야 하는 것’을 강조하는 것을 전략의 핵심으로 설정하였다.
이에 따라 한 가족이 이야기하는 오래가는 것의 의미를 일상에서 포착하고 이를 자연스레 제품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아이와꽃

아이스크림

워킹맘